실시간 뉴스
  • OBS 닥터&스타 김준호 원장, 문영미씨 고민해결

지난 11월 1일 방송된 스타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OBS 체인지 라이프 닥터&스타는 원조 여성 코미디언 문영미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문영미씨는 노화와 비만에 따른 얼굴살 처짐과 함께 그녀의 고민거리였던 칼귀 모양을 그녀의 뷰티주치의 유캔비 성형외과 김준호 원장에게 상담을 하였고 이에 김준호 원장은 문영미씨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주어 그녀에게 10년 세월을 복원하여 주었다.

문영미씨는 “보통 성형수술을 외모를 아름답게 바꾸는 것으로만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자신의 본래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화를 복원하는데 쓰일 수 있구나. 이렇게 효과적일 줄 몰랐다”는 견해를 밝히며 김준호 원장의 시술에 대단히 만족해 했다.

문영미씨는 얼굴을 복원하여 아름다움 모습을 찾아 준 김준호 원장에게 고마워 하면서 일부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귓볼이 없는 귀모양, 자신의 칼귀에 대한 고민까지 자연스럽게 해결되어 그녀의 주변 사람들까지 많이 놀랐다고 말했다.

유캔비 성형외과 김준호 원장은 “실제로 여성들에게 귀모양은 귀걸이를 착용하여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부분으로서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한 부위라서 이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는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다”라고 말했다.

문영미씨는 페이스리프팅과 얼굴 지방흡입 등 비교적 간단한 안티에이징으로 아름다움을 찾고 중년의 최고 기쁨은 자신감이라며 주위 가까운 지인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고 하며 만족감을 표하였다.

OBS 체인지 라이프 닥터&스타 프로그램을 총괄 제작지원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중년의 스타에게 과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고 자신감과 활력을 불어 넣어 줌으로써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계기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히면서 앞으로 시작하는 시즌2에서는 더욱 알차고 좋은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많은 감동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