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소은 이상윤 다정 셀카…“‘우결’ 송재림 질투할 만 하네”
[헤럴드경제]‘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과 이상윤의 사이를 질투했다.

송재림은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김소은에게 “기사를 봤다. 송재림보다 이상윤이 좋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당황한 김소은은 해명하려 했지만 송재림은 “트위터에 셀카도 올렸더라. 하트까지 붙였더라. ‘송재림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댓글을 달 뻔 했다”고 질투했다.

김소은은 이후 인터뷰에서 “하트를 하면서 신경이 쓰이긴 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 빨간색도 아니고 보라색 하트를 붙였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이끌었다.


한편 최근 김소은은 케이블TV tvN 드라마 ‘라이어 게임’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상윤과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과 이상윤은 셀카를 찍기 위해 가까이 붙어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옅은 미소를 띈 이상윤과 손으로 브이(V)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소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방송에 누리꾼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이 커플 완전 귀여워” “‘우결’ 송재림 김소은, 이상윤 멋져” “‘우결’ 송재림 김소은, 나도 질투 받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사진출처=김소은 트위터]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