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산의 신교육특구 ‘일산 위시티블루밍’ 특별분양, 마지막 기회

일산 위시티블루밍이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아파트로 우수한 입지조건뿐만 아니라 일산의 새롭게떠오르는 신교육특구로 떠오르면서 학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파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위시티블루밍은 맹모삼천지교의 어머니들이 가장 이사 오고 싶어하는 아파트단지로 입주민들의 97%가 주거환경에 만족하고, 93%가 일산 위시티블루밍을 주변에 권유할 의사가 있다고 설문조사에 응답할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아파트 단지로도 평가 받고 있다.

수도권 미분양 할인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일산동구에 위치한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이 마지막 잔여세대에대한 특별할인분양으로 미분양분이 더욱 더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위시티가 전체적으로 가격상승 시기를 맞고 있어서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방문하고 있으며, 실수요자들은 신규입주에 가지는 관심이 대단히 높아 현재 잔여세대 중 62평은 마감되었으며, 47평형, 55평형이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은 자연친화적인 조경시설과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 잘 갖춰진 커뮤니티센터가 장점으로,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위시티블루밍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하여 발코니확장무료, 빌트인냉장고, 김치냉장고,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살균건조기, 개인금고, 월풀욕조, 쌀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천정형4개)에어컨까지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157㎡(구47), 182㎡(구55), 206㎡(구62)를 분양가 대비 25~30% , 펜트하우스는 40% 할인된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블루밍은 활짝 핀 꽃처럼, 스페인을 대표하는 천재 건축가, 아름다움을 건축한 수도자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양식으로 자연을 통해 얻은 구조체의 형상으로 만든 가우디 양식을 통하여 사람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 위시티블루밍 단지만의 수려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계약금은 5%로 신청금 300만원과 신분증만으로 동, 호수를 지정 받아 계약할 수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은 직접 입주할 세대 관람이 필요한 만큼 보안상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다.

분양문의 및 예약 : 1661-934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