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12월 13일 악스코리아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신인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K-루키즈’의 올 한해 최고의 신인을 가리는 파이널 콘서트가 오는 12월 13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 6월 공개 오디션을 통해 ‘K-루키즈’로 선발된 18그램(18gram), 러브엑스테레오(Love X Stereo), 루디스텔로(LudiSTELO), 신현희와김루트, 아즈버스(A’Zbus), 크랜필드(Cranfield) 등 총 6팀이 무대에 올라 경연을 벌인다. 이들 6팀은 지난 6개월 동안 3번의 기획 공연을 가졌고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 국내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이들은 내년에서 해외에서 열리는 각종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할 수 있도록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이날 한국콘텐츠진흥원은 3팀을 선발해 1등 팀에겐 500만원, 2등에겐 300만원, 3등에겐 2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술탄오브더디스코, 노리플라이, 언니네이발관, ‘2013 K-루키즈’ 우승팀 웁스나이스 등이 후배들을 위한 축하무대를 마련한다. 피터팬 콤플렉스의 전지한과 싱어송라이터 오지은이 행사의 진행을 맡는다.

공연 티켓은 ‘네이버 뮤직’ 스페셜, ‘K-루키즈’ 공식 블로그와 SNS 등에서 진행되는 초대 이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루키즈’ 공식 블로그(www.k-rookie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