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랭클린앤파트너스, ㈜스포츠포키즈와 가맹사업을 위한 MOU 체결

프리미엄 어린이 수영장 ‘키즈스플래쉬’(주 스포츠키즈), 유초등 전문 교육기관 ㈜프랭클린앤파트너스와 가맹사업 공동 추진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기관 ㈜프랭클린앤파트너스(대표 박진성)는 지난달 5일 ㈜스포츠포키즈(대표 진대호)와 프리미엄 어린이 수영장 ‘키즈스플래쉬’의 전국 가맹사업을 공동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어린이 조기 교육에 대한 동일한 철학∙이념을 가지고 프랭클린앤파트너스의 교육 노하우와 스포츠포키즈가 가진 전문성을 기반으로 수영 스포츠교육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양사는 오는 11월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최대 10~15명의 소수 설명회를통해 교육자로서의 소양 및 프리미엄 교육기관 운영자로서의 마인드를 갖춘 예비 교육사업가를 만나기 위한 가맹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맹설명회 참가 대상은 전국의 유치원 또는 초등기관 운영자 및 일반 투자자와 학부모이며,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프랭클린앤파트너스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 수영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보다 많은 영유아들이 수영교육을 접해볼 수 있도록 가맹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 영유아교육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시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가맹 문의 및 가명설명회 참가 예약은 프랭클린앤파트너스 가맹 사업팀 대표 전화(070-8656-8399)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프리미엄 어린이 수영장 키즈스플래쉬는 최근 강남을 중심으로 성업 중이며, 친환경 해수풀과 1:4 소수정예 수업, 어린이 수상 안전 교육 등으로 강남의 핫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