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용인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입지+교통+생활인프라 모두 갖춰

고급전원주택단지, 타운하우스 용인 엘가빌리지에 관심 집중

-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은 타운하우스 각광
- 우수한 교통, 풍부한 생활인프라, 자연친화적 주변환경까지

앞마당 푸른 잔디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고 한쪽에선 엄마와 아빠가 바비큐를 구우며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 이러한 풍경은 복잡한 도시생활에 찌든 사람이라면 한번쯤 머리 속에 그려봤을 법한 꿈같은 전원생활이다. 하지만 생활인프라의 부족, 자녀들의 교육, 불편한 교통 등으로 인해 전원생활을 하고 싶어도 선뜻 마음을 먹지 못했던 것이 현실이었다. 그런데 이제는 가족들과 함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면서도 실질적인 라이프 스타일 적용이 가능한 타운하우스의 등장으로 꿈같은 일이 현실로도 가능해졌다.

타운하우스는 공동 관리가 가능하면서도 독립성이 보장된 출입문과 내부구조 등 아파트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주거형태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타운하우스가 양평, 용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단지형 전원주택으로 형성이 되고 있다. 그 중 눈길을 끄는 곳이 용인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다.

용인 동백에 위치한 '엘가빌리지' 타운하우스는 주거공간 52평~97평형, 자연정원 80~100평 구성에 완전 단독형 3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넓은 텃밭과 마당이 있어 그림 같은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최고급타운하우스로써 유럽형 전원주택의 특징 중 하나인 가족공간, 부부공간, 자녀공간 등으로 프라이버시를 존중한 분리형 실내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설명- 엘가빌리지

특히 도심과 연결이 되는 우수한 교통이 큰 장점의 하나로 꼽힌다. 동백지구와 용인 경전철 초당역에 인접한 역세권에 위치해 초당역 도보 5분이 소요되며 서울권 버스노선을 통해서는 강남역 40분, 서울대 분당병원 10분, 죽전 신세계 및 분당 롯데백화점 2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또, 용인~서울 고속도로 이용 시 양재역, 대치동, 개포동까지 30분대에 진입 가능하다.

또한 주택단지 500m 반경 내에는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있고, 주택단지 반경 20km 내에 10여개의 대학과 도서관, 문화교육시설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에는 공동육아 어린이 집, 유치원이 있어 교육환경이 좋고 용인시청, 경찰서, 법원등기소 등 용인 행정문화 복합타운 및 신세계 이마트 등이 주택단지와 가까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외부 및 내부는 이중단열 처리와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및 태양광 시스템 시공과, 도시가스를 이용한 열 난방 시스템 및 도시가스 LED를 구축하였기 때문에 난방비나 전기요금 등의 관리비 절약이 가능하며, CCTV 보안 시스템 등 프리미엄 급의 최첨단 보안시설까지 갖추었다.

이렇듯 엘가빌리지는 교통, 생활인프라, 방범ㆍ보안 등의 잘 갖추어져 있는데다가 풍부한 자연환경으로 인해 자연 친화적 가치까지 더욱 높이 인정을 받고 있다.

엘가빌리지 관계자에 따르면 "웰빙 트렌드와 같은 건강ㆍ자연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이 각광받으면서 주거 형태도 이에 맞게 바뀌고 있다" 며 "이에 따라 용인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내의 엘가스마트홈 4차 선착순 분양에서도 빠르게 계약이 진행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가홈타운 부지에 있는 소형타운하우스 엘가스마트홈4차를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으며 4채 중 1채는 분양을 완료한 상태로 잔여세대 3채를 분양하고 있으며 12월 중순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문의 : 031-275-23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