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리플 역세권 가락동 한양수자인, 파격적인 가격 송파 최초 소형 아파트

지하철 3ㆍ5ㆍ8호선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중소형 가락동 한양수자인이 강남, 송파, 서초, 분당, 평촌 등의 실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락동 한양수자인은 송파구 최초로 공급되는 소형아파트로 전용면적 59ㆍ70ㆍ84㎡ 형 920가구, 총 11개동 20층으로 구성되며,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5호선 오금역, 8호선 가락시장역이 도보 10분 거리 내에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하며, 인근에 위치한 동부간선도로(3km),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3.3km)로 강남•분당까지 3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내년에는 KTX수서 역사가 들어설 예정이다.

무엇보다 가락동 한양수자인은 송파구 가락동 34~40번지 일대에 지역주택조합사업으로 지어지는 까닭에 인근 가락시영 조합의 요청 평단가 2,600만 원대인 것과 비교해서 20~30% 저렴한 1900만원대로 송파구의 마지막 평당 2000만원 이하의 아파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택조합 아파트는 무주택자들이 조합을 구성해 토지를 구입하는 등 시행을 직접 맡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시행사 이윤, 마케팅 비용, 토지 금융비 등이 많이 들지 않아 공급가가 다른 일반 아파트보다 20~30% 저렴하다. 또한 재개발, 재건축에 비해 사업기간이 짧고, 사업 승인 뒤 전매 제한이 없다.

가락동 한양수자인은 단지 인근에 신가초, 가주초, 가동초를 비롯해 석촌중, 가락중, 송파중, 가락고, 잠실여고, 오금고 등 송파의 우수한 8학군과 단지 바로 앞에 가락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탁월한 조망과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탄천변을 따라 탄천공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가락시장, 제2롯데월드, NC백화점, CGV, 킴스클럽, E-마트, 문정 로데오거리, 잠실 롯데백화점 등이 위치하고 있다.

송파구는 송파대로를 중심으로 테헤란로에 버금가는 업무중심지구가 형성될 예정이고, 문정법조단지, 롯데월드타워와 2015년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다.

가락동 한양수자인은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이 가능하며, 분양사무실로 전화상담 후 방문하면 직원 안내를 받아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600-406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