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종시 최초 유럽 컨셉형 상가 ‘에비뉴힐’…오픈 3일만에 예약률 80%

송파 와이즈 더 샵, 위례 아이파크애비뉴에 이어 컨셉형스트리트몰완판행진에 가세 ‘에비뉴힐’
정부청사 도보 5분...오피스 분양 경쟁도 상가 못지 않아…

세종시 최초의 유러피안 스트리트몰이 모델하우스 오픈 3일만에 전체물량의80%가 예약되며송파 와이즈 더 샵, 위례 아이파크애비뉴에 이어 컨셉형 스트리트 상가 완판행진에 가세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에비뉴힐’은 1-5 생활권 세종정부청사 앞에 들어선다고 알려질 때부터 많은 부동산 투자가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실제로 지난 9월에는 건설 계획을 발표한 것 만으로도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해 마비가 될 정도로 일찌감치 부동산 투자자들이 점찍어둔 수익형 상가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 완판이 기대되는 세종시 최초 유럽컨셉스트리트몰에비뉴힐 (이미지제공 - 파인건설(주))

세종시의 한 부동산 전문가는 “에비뉴힐은정부청사와 불과 5분거리에 들어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세종호수공원, 세종국립도서관, 대통령기록관 등 다양한 문화•여가시설이 위치해 ‘7일 상권’으로서 입지조건을 더없이 훌륭히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글로벌 브랜드 뽀로로파크입점 확정이란 투자 가치가 80%라는 높은 예약률의 결정적인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덧붙여 “눈치만 보던 일부 투자자들까지 남은 20%의 물량 중 보다 더 좋은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재빠르게 움직이고 있어 ‘에비뉴힐’ 완판에 오랜 시일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내다봤다.

한편, 유럽의 낭만을 품은 ‘세종 에비뉴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venuehil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