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등포타임스퀘어에서 처음처럼 소비자모델 촬영이벤트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롯데주류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처음처럼’ 모델 신민아와 함께하는 ‘소비자 포스터 촬영 행사’를 개최한다. ‘내가 직접 광고 포스터 모델이 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처음처럼’ 광고모델인 신민아와 광고 촬영을 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21일 오후 3~9시 30분까지 행사장으로 오면된다. 행사장에 마련된 특별 스튜디오에서 이미지를 촬영하면 롯데주류에서 처음처럼 포스터 이미지와 소비자들의 이미지를 합성한 기념품을 전달하며, 오후 6시부터 처음처럼 모델인 ‘신민아’가 30여분 정도 소비자들과 함께 포스터 촬영을 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는 본인들이 원하는 포즈로 사진을 촬영하면 처음처럼 포스터와 합성해 전용 케이스로 포장된 ‘나만의 처음처럼 포스터’를 현장에서 받을 수 있고, 남녀 전문모델 4명과 함께 촬영도 할 수도 있다.

롯데주류 한 관계자는 “최근 SNS와 유투브 등에 각자의 개성이 담긴 동영상과 사진 등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행사를 기획, 소비자에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