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운 맛이 땡긴다면? 수유매운맛집 ‘신사랑매운갈비찜’으로

수유역 인근에 있는 갈비찜전문점 ‘신사랑매운갈비찜’은 매운 맛으로 승부하는 갈비전문점이다. 이곳은 지난 2012년 5월에 오픈하여 많은 이들에게 매운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2일 2호점인 대학로점을 오픈했다.

신사랑매운갈비찜 관계자는 “본점인 수유점 경우 앉을 자리가 없어 대기하는 손님이 많을 정도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새빨간 양념이 잘 어우러진 양념갈비가 주 메뉴인 신사랑매운갈비찜은 달콤하고 매운 맛을 내는 양념장이 맛의 비결이다. 이 양념장는 화학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으며 직접 제조하여 사용하고 있다.

또 오로지 청양고춧가루만으로 매운 맛의 단계를 조절하며 깊은 맛은 육수가 대신하고 고기 또한 가장 좋은 등급 고기만을 사용하고 있다. 수유매운 맛집 신사랑매운갈비찜 관계자는 “아무리 양념장이 맛있어도 고기가 맛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 가장 좋은 등급의 고기만을 이용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사랑매운갈비찜은 무엇보다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음식이 나온 후 기다릴 필요없이 조금 더 익혀 맛보면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매운맛 단계가 10 ~ 1000% 까지 다양해 입맛에 맞게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매운 맛을 잠재우기 위해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메뉴로는 치즈퐁듀가 있으며 최근 베스트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이어 “가격 또한 양에 비해 저렴하여 대학생 커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고 설명한 관계자는 점심시간에는 할인된 세트메뉴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트메뉴에는 돼지갈비찜 2인분에 주먹밥, 계란찜이 함께 제공되고 있다.
   
한편, 신사랑매운갈비찜은 KBS 생생정보통과 굿모닝대한민국 등 맛집 프로그램에 방영된 바가 있다.

신사랑매운갈비찜 수유점은 수유역 5번 또는 6번 출구에서 200m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906-3888)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