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헤럴드에듀-가이던스 진로교육 MOU
청소년에 진로체험 기회 제공
(주)헤럴드(대표 이영만)와 (주)헤럴드 교육 법인 (주)헤럴드에듀(대표 김화균), (주)가이던스(대표 이입상) 3사는 청소년들의 진로 적성 교육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이들 3사는 최근 서울 중구 정동 (주)헤럴드 본사에서 청소년 진로 적성 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가이던스와 헤럴드 에듀, (주)헤럴드는 신뢰도를 바탕으로 하는 전문 진로 적성 테스트를 기조로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찾고 꿈과 끼를 살리는 다양한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복 교육을 위한 각종 교육 사업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이입상 가이던스 대표는 “아직 정착 되지 않은 진로 적성 교육에 한국가이던스의 테스트 전문성과 (주)헤럴드의 교육 노하우로 진로 적성 교육의 저변화와 올바른 성장을 위한 큰 획을 긋는 발판이 되는, 뜻깊은 자리”라고 말했다. 

이입상(왼쪽부터) 가이던스 대표, 이영만 ㈜헤럴드 대표, 김화균 헤럴드에듀 대표가 청소년 진로적성 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서를 교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명섭 기자/msiron@heraldcorp.com

(주)헤럴드와 헤럴드에듀는 국내 1위 영어신문 코리아헤럴드와 대중 경제종합지 헤럴드경제를 발행하고 있으며, 서울 영어마을 풍납 및 관악 캠프 등 전국에서 6개 대형 영어마을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맞춤 진로 적성 테스트 ▷진로 설계 컨설팅 및 연계 진로 체험 교육 ▷다양한 교육, 문화 정보 제공의 체계적인 진로 적성 교육 시스템을 통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자신의 적성과 소질에 맞는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이태형 기자/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