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방생리대 예지미인 온라인 ‘릴레이이벤트’ 진행
2행시 짓기ㆍ끝말잇기 등 ‘좌훈쑥찜질패드’ 세트 증정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한방생리대 예지미인이 10월과 11월 두 달간 2행시 짓기, 끝말 잇기, 선물하고 싶은 지인 추천하기 등 ‘좌훈 릴레이이벤트’를 한다.

예지미인의 제품정보와 여성 건강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예지미인의 페이스북,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행사 참여고객 중 30명씩 총 90명을 선정해 예지미인 대표 제품인 ‘좌훈쑥찜질패드’ 세트를 선물로 준다.

릴레이 이벤트의 첫주자는 ▷예지미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ejimiin)에 ‘좌훈’으로 2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이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재치있고 기발한 2행시를 댓글로 남긴 30명을 선정해 좌훈쑥찜질패드 세트를 증정한다.


이어 16∼27일에는 ▷예지미인 블로그(http://blog.naver.com/yejimiin)에 접속하면 끝말잇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좌훈쑥찜질패드’를 시작으로, 댓글에 끝말을 이어 나가는 방식으로 끝말을 잇는 단어와 함께 내가 좌훈쑥찜질패드가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11월 3일부터 2주간 ▷예지미인 홈페이지(www.yejimiin.com)를 방문해 좌훈쑥찜질패드를 선물하고 싶은 지인을 추천, 이유을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좌훈쑥찜질패드 세트를 선물로 준다.

예지미인의 좌훈쑥찜질패드는 생리대처럼 속옷에 붙여주기만 하면 좌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으로, 지난 2005년 첫 출시 이후 여성들의 겨울철 필수품목으로 자리잡았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이 30% 약해지고, 체온이 1도 올라가면 5~6배 면역력이 강해지는데 여성의 몸 속을 아름답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잃어버린 체온을 되찾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좌훈패드는 생리전후, 산후조리 시, 손발이 차가울 때, 공부할 때, 겨울철 레저활동 등에 사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몸의 체온을 올려준다”고 설명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