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심물티슈 전문기업 골드순, 아기를 위한 신제품 ‘달곰이 데일리 물티슈’ 출시

아기들을 위한 안전한 물티슈로 엄마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물티슈 전문기업 골드순일신상사(주)가 신제품 ‘달곰이데일리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달곰이’는 아기를 위해 골드순에서 개발한 귀여운 팬더곰 캐릭터로, ‘달곰이데일리물티슈’는 45g 데일리 제품으로 부담은 줄이고 제품의 성분은 더욱 꼼꼼하게 따져 첨가한 제품이다. 향후 68g의 프리미엄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

‘달곰이데일리물티슈’는 아기의 피부보습을 위해 피부보습에 효과가 있는 프랑스 유기농 인증마크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마치현 성분과 검은콩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품질은 높이고 선택의 폭은 넓힌 저가형 물티슈이다.

골드순일신상사㈜는 모든 제품을 화장품 법에 기준하여 엄격한 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으며, 가습기살균제 유해성분인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과 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CMIT)은 물론이고, 최근 이슈가 되었던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성분 외 20가지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만을 생산하고 있다.

골드순일신상사(주) 관계자는 “아기물티슈는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아이와 엄마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여,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안전성에도 최대한 중점을 두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순홈페이지(www.goldso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구매 및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