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월 비껴가는 그녀들의 탑 시크릿, ‘글래모어 가슴크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노화와 그 원인에 대한 고민은 언제나 따라다니는 숙제이다. 피부노화의 주범으로 알려진 스트레스는 인체 내 피부의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감소 시켜 피부 주름 촉진과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린다.

이러한 결과로 점차 피부 기능이 저하되면서 노화가 촉진된다. 또한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침착 등이 발생하게 되어 전체적인 안색이 칙칙해지게 되며, 외부의 작은 변화에도 피부가 쉽게 지치고 자극을 받아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와 같은 노화는 얼굴뿐만 아니라 가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가슴은 20대 중반부터 눈에 띄게 노화돼
피부 노화가 가장 먼저 시작되는 곳이라고 하면 대부분 얼굴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여성의 신체 중 가장 먼저 노화를 겪게 되는 부위는 가슴이다. 여성의 가슴은 20대 중반부터 눈에 띄게 노화를 겪게 되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가슴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가슴크림 전문 쇼핑몰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노화예방과 아름다운 가슴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탄력있는 가슴케어, ‘글래모어 크림’으로 세월을 거슬러 보자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여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이 제품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보르피린 사용과 방부제 등의 유해 성분을 무 첨가한 제품으로 안정성 면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글래모어 관계자는” 20대 중반부터는 꾸준한 관리만이 가슴 노화를 예방할 수 있으며, 아침 저녁으로 마사지를 병행하며 제품을 사용하면 가슴노화예방과 탄력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가슴노화 관리에 탁월한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의 자세한 내용 및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는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