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천 중동리첸시아] 66층 명품아파트...최초 분양가대비 38% ↓

부천 중동 리첸시아는 66층 239m 국내 초고층 고급 주상복합 건물로써 특급 호텔수준의 최고급 마감재와 편의시설 그리고 첨단보안시설과 화려한 외관을 갖추고 기존의 주상복합아파트와 차별화된 한 차원 높은 고급 주거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중동 리첸시아’는 특화된 디자인과 최첨단시스템으로 주상복합건물의 품격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제적 명성을 높이고 있는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의 현관문이나 벽지 등을 비롯하여 조명, 환경, 인테리어 분야에 4명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직접 실내 인테리어와 조명 설계에 참여하였다.

외관에서도 주상복합이 가지는 양면 개방형의 구조적 단점을 넘어 3면 개방형 구조를 설계해 뛰어난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며 혁신적인 평면 개발로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중동 리첸시아’가 위치한 곳은 부천 중동신도시에서 대표적인 부촌으로 대형백화점과 할인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학병원 및 각종 관공서등이 밀집되어 있는 핵심주거지라는 게 금호건설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곳은 서울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서울 강남권과 직통으로 연결되는 황금노선인 7호선 `신중동역`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시네마, 순천향대학병원, 부천시청, 중앙공원, 중앙경찰서, 소방서등 각종 편의시설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여건이 아주 뛰어난 편이다.

부천의 타워팰리스라 불리는 중동 리첸시아(66층, 238m)가 전 평형 마감을 앞 두고 계약해지 세대분을 파격조건으로 마지막 할인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계약금5%, 중도금대출 최대 4년간 이자지원, 공동관리비 2년간 지원, 취득세 전액지원, 계약축하금 지원, 이사비 지원 등 초기분양가 대비 최대 38%의 할인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거기에다 기본적으로 발코니확장비 무료, 시스템 에어컨 무상설치, 빌트인 가전 일체 제공, 전체 붙박이장 무료시공등 내집마련 계획하고 있는 입주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좋은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부담을 가지는 대형 평형의 관리비에 대해서도 일반 아파트 수준의 관리비만으로도 난방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리첸시아 중동 분양관계자는 지역난방에다 자체 열병합발전시스템 적용으로 “월 관리비는 전용 117㎡ 기준 월 30~40만원 선”이라며 “이는 기존 주상복합 보다 상당히 저렴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서울의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의 관리비가 보통 100만원이 넘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중동 리첸시아 관리비는 매우 저렴한 편이다. 전용면적도 기존 주상복합 아파트와는 다르다. 혁신적 평면개발로 발코니 서비스면적을 확장 시공하여 분양면적에 거의 가까운 실사용 면적을 자랑하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은 지상 66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 117㎡ 226가구 ▲ 140㎡ 226가구 ▲ 151㎡ 90가구 ▲ 156㎡ 24가구 ▲ 190㎡ 4가구 ▲ 255㎡ 2가구 등 총 572가구로 구성됐다. 190㎡와 255㎡는 펜트하우스며, 255㎡ 2가구는 복층형 펜트하우스 구조다.

입주아파트로 세대 관람 시 명품아파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보안이 철저한 만큼 1:1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대표번호: 1688-072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