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캠핑의 계절 가을, 호텔식 시설 갖춘 글램핑으로 편안하게

동화힐링캠프, 파주 힐링스팟, 자연경관과 시설, 위생까지 뛰어난 글램핑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 한낮에는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계절,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캠핑의 형태도 나날이 진화하면서 최근에는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필요한 캠핑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글램핑(glamping)'을 이용하는 캠퍼들이 부쩍 증가했다.

이런 인기에 글램핑은 서울근교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인기에 편승해 우후죽순 생기다 보니 문제점이 발견되면서 사람들의 불만도 커지고 있다.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위치다. 보통 캠핑은 경치가 좋은 산과 계곡에서 많이 하지만, 텐트를 비롯한 주요 시설이 고정돼 있는 글램핑은 장소의 제한이 있어 아쉽다는 것. 이와 함께 여러 사람이 사용하면서 생기는 위생관리와 서비스 개선에 대한 목소리 역시 커지고 있다.

경기 글램핑을 대표하는 ‘동화힐링캠프’는 파주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호텔식 글램핑으로 이용자들의 불만을 모두 보완한 시설과 호텔급의 최고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walking, feeling, healing이라는 세 가지 개념에 충실한 글램핑 이상의 것을 직접 보여주고 있는 것.

서울근교 글램핑임에도 불구하고, 동화힐링캠프는 최고의 경관을 자랑한다. 메타세콰이어길, 둘레길, 분수 등을 갖춘 수목원과 자연 협곡을 그대로 살린 최적의 입지조건으로 둘레길은 계절별로 철쭉, 벚꽃, 억새풀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둘레길은 율곡수목원과도 이어져 있어 둘레길 트레킹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족단위 고객들이 만족할 4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한 썰매장, 잔디공원 등의 테마공간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밖에도 식당과 특용작물 체험장, 돌탑공원, 카페 등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호텔식 글램핑을 지향하는 ‘동화힐링캠프’는 캠핑장의 위생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급호텔처럼 화이트컬러의 호텔식 침구커버를 사용해 매일 교체하고, 매트리스와 베개는 방수커버를 이용해 오염을 방지했다. 여기에 태양광으로 커버를 자연소독하며 자외선 청소기로 매트리스를 비롯한 모든 침구를 소독한다.

소독이나 세탁이 끝난 침구와 식기는 모두 비닐포장한 후, 손님이 보는 앞에서 직접 개봉해 배치해 준다. 음식 역시 일회용 용기와 비닐팩을 사용해 개별포장하고, 아이스박스와 냉동팩으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해 준다. 이외에도 텐트 내 전용 살균소독기사용, 상시 환기 청소시스템, 고압세척기와 물세척기, 전문세제 등을 사용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킨다.

‘동화힐링캠프’는 소비자들이 보다 흥미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물찾기, 프리미엄 글램핑 사용시 1인 추가 프리쿠폰 지급, 과자담기 이벤트, 추억의 사진찍기, 전 고객 카페 음료할인, 배추수확이벤트, 매점 할인 등 다른 글램핑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동화힐링캠프'의 예약 및 회원권 문의는 홈페이지(www.dwhealingcam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