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성형외과, 서울아산병원에 성형의술 발전을 위한 ‘기부금 전달’

 

지난 10월 초 압구정 더성형외과는 오랜 기간 협력병원으로 함께 의료계의 길을 걸어온 서울아산병원에 성형의술의 발전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평소 꾸준한 학술활동과 봉사활동을 펼쳐오던 옥재진, 김수철 대표원장이 서울아산병원 내 연구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서 진행 되었다

특히 서울아산병원은 옥재진, 김수철원장과 깊은 인연으로 맺어진 병원이다. 가슴성형전문의인 옥원장은 서울아산병원 수련의 및 전문의를 거쳐 임상강사와 외래 교수로 근무했으며, 안티에이징 전문의 김원장 역시 외래교수로 근무하며 참된 의술을 펼쳐왔던 병원이다.

양사는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향후 지속적인 발전뿐만 아니라 21세기 성형의술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 협력체계를 꾸준히 다지기로 했다. 또한 더성형외과 옥재진원장과 김수철원장은 “뛰어난 수술실력뿐만 아니라 고객의 마음까지 치료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더성형외과는 지난 9월 달에도 사회환원활동의 일환으로 ‘더 아름다운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더 아름다운 캠페인’은 유방암 수술로 인해 가슴을 절제한 후 경제적인 여건 등으로 유방재건 수술을 받지 못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무료유방재건술’을 진행한 캠페인으로 의료계뿐만 아니라 유방암환우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