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합리적인 분양가에 금융혜택까지…‘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눈에띄네

전세품귀현상으로 집값과 전셋값 격차가 좁아지면서 이 참에 새 집 장만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7.24’, ‘9.1’에 걸쳐 정부가 강도 높은 부동산 부양책을 발표한 가운데 가을 이사철 분양성수기를 맞아 매수심리가 살아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부동산전문가는 “계속된 전세난에 허덕이는 전세시장과 달리 주택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다”며 “잇따른 규제완화와 금리인하 호재로 주택구매 여건이 좋아지자 관망세로 일관했던 수요자들이 적극적으로 매수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우수한 입지와 가격경쟁력을 갖춘 수도권 지역 중소형 아파트들이 재조명 받으며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도 부천시에서는 대우건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아파트가 합리적인 분양가와 금융지원 혜택을 내세워 분양 중이다.

그 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부천 소사구 지역에서는 5년 만에 등장한 브랜드 아파트라는 프리미엄과 함께 중소형 단지구성과 탁월한 교통환경 등이 강점으로 주목된다. 특히 부천에서도 손꼽히는 교통요충지 송내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실제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개 단지 6개 동 총 53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62㎡ 124가구, 74㎡ 195가구, 84㎡ 220가구 등 세대가 남향위주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역세권 단지로서 지하철 1호선 급행열차를 타면 서울(신도림 약17분, 용산 약30분), 인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수월하다. 오는 2015년에는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으로 연결되는 40여개의 광역 환승센터가 조성돼 교통환경은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 각종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2km이내에 둘리거리(상동로데오거리), 투나쇼핑몰, 부천소풍종합터미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각종 쇼핑시설이 있으며 또 CGV, 영화의 거리 등 문화시설, 시청, 법원 등 행정시설, 순천향대학병원 등이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인 솔안초, 부천여중, 부천여고, 부천고, 송내고 등도 가깝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남향 위주의설계로 조광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민 편의시설로는 휘트니스클럽, 골프장, 도서관, 보육시설, 시니어클럽 등이 포함된 대형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각 가구 내에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센서식 씽크절수기,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 배터리교환이 필요 없는 디지털 도어록이 제공된다. 첨단 기술이 집약된 ‘스마트 도어카메라’ 설치로 방범기능을 높였다.
 
분양관계자는 “전 세대 지역난방으로 개별난방에 비해 23% 난방비 절감효과뿐만 아니라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에너지 절약 상품도 공급된다”며 “84㎡의 경우 중대형에서나 볼 수 있었던 현관수납장, 워크인장, 최대 2개의 대형 주방팬트리를 포함한 아일랜드와 ㄱ자형 주방배치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에 있으며 방문객들의 신속한 상담과 편의를 위해 모델하우스는 방문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분양문의: 1600-144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