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경영대상]이로운마케팅이 열어가는 마케팅의 새로운 도전 이로운마케팅 강호동 대표

이로운마케팅은 강호동 대표가 서울의 마케팅 인재들과 함게 광주에 설립한 마케팅회사이다. 국내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이곳은 연 매출 12억이 넘는 경쟁력 있는 인터넷 홍보 마케팅 회사로 성장하며 이미 광주 지역에서는 가장 발 빠른 조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온라인홍보·마케팅 전문기업을 표방하며 파워블로거와 파워카페, 홈페이지제작, SNS, 바이럴팀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운마케팅의 강호동 대표는  “고객을 이롭게 하면 마케팅은 날개를 단다”며 “고객을 이롭게 하지 못하고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으로 눈앞의 이익만 쫓는다면 마케팅회사는 분명 한계에 직면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1년에 설립된 이로운마케팅은 돈이 아닌 클라이언트의 사업체가 성장하는 것을 최종목표로 두고 이를 위해 전국적으로 왕성한 활동하고 있다. 이곳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성을 내포하고 있다. 보편적인 마케팅이 아닌 그 업체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찾기 위해 SWOT, BMC(비즈니스 모델 컨버스) 등 다양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 광주 전남지역의 대표 온라인 웹 쇼핑몰 광고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성과를 높여가고 있는 이로운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지역에서 80% 가까운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문 교육프로그램 운영, 분야별 경영 컨설팅 지원, 광고주 매출향상을 위한 교육 등을 통해 재능기부강사로 이 지역에서 좋은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현재 23명의 직원으로 연매출 12억을 올리고 있는 본 기업은 광주를 넘어 전국에 지사를 설립, 더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나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강 대표는 “호남지역은 제조업 시설과 인프라가 부족해 능력 있는 청년들이 수도권 진출만을 노리고 있어 안타깝다. 또한 광주 전남 지역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 있는 청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주 출신 최고 스타트업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기초수급자 출신인 강호동 대표는 지금도 희귀병인 혈우병을 앓고 있으며 가난과 장애의 역경을 딛고 일어선 입지전적인 인물로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현재 광주에서 재능기부 강사로 활발히 봉사하며 자신의 불우한 어린 시절과 이를 극복할 수 있었던 꿈과 열정, 도전정신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최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리가 되어주고 싶다는 강호동 대표. 그들이 만들어갈 마케팅의 새로운 표현은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 확신해본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