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9일 부산 KBS홀 에서 진행되는 코미디 무대 선착순 1+1 이벤트 진행중
티켓 전문 소셜커머스 ‘티켓수다’(대표 김영만)는 우리나라 대표 코미디언 들이 함께 하는 ‘코미디 삼국지’ 공연을 맞이해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미디 삼국지는 개그콘서트, 웃찾사, 코미디빅리그에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유명 개그맨들이 직접 부산으로 찾아와 공연을 펼친다. 유민상, 김수영, 송영길, 김태원, 강성범, 이종규, 김용명, 윤성한 등이 큰세계, 종규삼촌, 용명왈 등의 코너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켓수다의 이번 1+1 이벤트에선 선착순 10쌍에게는 표 한장 가격으로 2장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티켓수다에서 R석을 구매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서는 사인회에 참여 할 수 있는 참여기회 또한 준다.
코미디 삼국지 공연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수다 공식 홈페이지(www.ticketsu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켓수다는 연극, 뮤지컬 등 각종 공연 및 문화 관련 관람권 등의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티켓 전문 소셜커머스 업체이다. 각종 관람권은 물론 여행 상품, 패션관련 아이템, 건강식품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