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이투엠, ‘청담동 스캔들’ OST ‘행복을 주는 사람’ 공개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 실력파가수 제이투엠이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PART.05 ‘행복을 주는 사람‘을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했다.

‘행복을 주는 사람’은 1983년 발표해 수십 년 동안 사랑 받아온 가수 해바라기의 노래로 30여년 만에 리메이크되어 다시 공개된다.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서 “물보라” 라는 곡으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은 정진우, 정환 두 멤버로 구성된 ’제이투엠‘이 가창한 “행복을 주는 사람“ 은 해바라기의 명곡을 구가의서, 왕가네식구들, 기분좋은날 OST 의 감성작곡가 김경범 (예명: 알고보니 혼수상태야) 이 발라드버젼으로 리메이크했다.

클래식컬하면서 고급스러운 김경범의 피아노연주와 함께 제이투엠의 다소 힘을 뺀 듯 말하듯 부르는 보컬로 시작한 노래는 중반부를 지나 스트링라인이 격정적인 보컬과 하나가 되며, 카타르시스의 정점을 찍어 곡에 힘을 실어준다.


‘청담동 스캔들’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민감한 신세대들의 성향에도 기대 할 만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길 기대해본다”며 “제이투엠의 다양한 음악세계를 보시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담동 스캔들’ OST PART.05 ’행복을 주는 사람‘의 음원은 10월 2일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