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銀, 홈페이지 상품 상담기능 대폭 강화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하나은행은 상품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상품 상담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계좌조회 화면과 자금이체완료 화면에서 고객의 통장 잔액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잔액별 상품 추천 기능을 추가했다. 고객이 상담버튼 클릭 한번으로 지점 직원들의 실제 상담 사례로 구성된 상품 추천내용을 볼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이 기능을 통해 여유자금 재테크 방법에 대하여 쉽게 알 수 있고 상세한 상담을 원할 경우 지점에 직접 문의할 수도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상품상담을 미리 신청하고 사후에 지점을 방문해 실제로 상담을 진행하는 ‘상품예약상담 지점방문 서비스’를 시행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홈페이지에 방문할 지점, 방문 일자, 예약상품 등을 등록하면 입력된 정보가 사전에 해당 지점에 통보돼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에 거래가 없던 고객들도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지 않고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상품예약상담을 통해 지점을 방문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할 경우에는 토큰형 OTP 발급수수료를 면제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온ㆍ오프라인을 연계해 차별화된 상담기능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