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립식 ELS자동투자 수익률 극대화
대신증권 ‘대신밸런스 적립형 지수 ELS랩’
대신증권은 매월 지수형 주가연계증권(ELS)에 적립식으로 투자해 ‘은행예금+α’의 수익을 추구하는 일임형 랩상품 ‘대신밸런스 적립형 지수ELS랩’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개별 종목 ELS는 배제하고 지수형 ELS에만 투자한다.

매월 적금 넣듯이 지수형 ELS에 자동으로 투자해 ELS 가입을 위해 매번 영업점 방문이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를 이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최소투자금액이 10만원으로 기존 ELS 상품이나 일임형 랩상품의 최소투자금액보다 부담을 크게 줄였다.

‘대신밸런스 적립형 지수 ELS랩‘은 안정성과 함께 장기분산투자 등 적립식 투자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은행예금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녹인(Knock-In)배리어 60 이하 조건의 지수 ELS에만 투자해 ‘은행예금+α 수익’을 추구한다. 적립 투자가 가능한 만큼 장기자산관리에도 적합한 상품이며 환매된 ELS수익이 자동 재투자돼 추가적인 수익까지 얻을 수 있다.

랩운용 수수료는 연 0.5%(후취)로 기존 일임형 랩상품보다 저렴하다. 또 환매수수료도 평가금액의 1% 미만으로 기존 ELS 환매수수료보다 부담을 줄였다.

상품 가입은 전국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할 수 있다.

유승덕 대신증권 고객자산본부장은 “대신밸런스 적립형 지수ELS랩은 은행권에서 접할 수 없는 지수ELS 투자일임서비스로 개별 종목 ELS 대비 위험도가 낮아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자산을 관리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손수용 기자/feelgo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