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스포츠코리아 ‘스릭슨 New Z시리즈’......넓어진 ‘스윗 스팟’…편안한 스윙
“진화한 비거리!”
던롭스포츠코리아가 2014 신제품인 ‘스릭슨 New Z시리즈’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하이브리드를 선보였다.
스릭슨 New Z시리즈 드라이버는 던롭의 독자적인 ‘New 듀얼 스피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헤드 스피드와 볼 스피드를 모두 향상시킴으로써 한층 더 진화한 비거리 성능을 자랑한다.
헤드를 기존 모델보다 약 2g 무겁게 설계해 볼 스피드를 향상시켰다. 샤프트 무게는 약 2g 가볍게 하면서 중심위치도 그립 쪽으로 20mm 이동시켜 헤드 스피드가 높아지도록 했다. 스윗 에어리어가 넓어진 것은 아마골퍼들에게 더없이 반갑다. 기존 제품 대비 약 35% 확대된 신개발 ‘부스터 컵 페이스’를 적용해 미스샷에도 큰 비거리 실현이 가능해졌다. 던롭 골프과학연구소에 따르면 ‘스릭슨 New Z시리즈’ 드라이버는 기존 모델보다 평균 비거리가 약 3야드 향상됐다.
헤드는 크기와 형태가 다른 세 종류가 준비됐다. 400cc 헤드인 수량한정 모델 Z945는 중·저탄도로 공략할 수 있는 컨트롤 중시형 헤드로 간결한 스윙에 적합하다. 430cc 헤드의 Z745는 풀 스윙에 적합한 모델로 조작성이 뛰어나고, 가장 큰 460cc 헤드의 Z545는 안정감이 있는 형태로 설계됐으며 고탄도 샷에 적합하다. 세 가지 모델의 헤드에는 모두 사용자 스스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각을 조절할 수 있는 ‘퀵 튠 시스템(QTS)’을 탑재됐다.
스릭슨 New Z시리즈 아이언은 프로 및 상급자 지향형인 머슬백 헤드의 수량 한정 모델 Z945 등 3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문의 던롭스포츠코리아 (02)3462-3957.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