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대 레스토랑 ‘비스트로알이’, 월드브런치 컨셉 최다구성 브런치 선봬

이탈리아, 일본 요리서 차용한 다양한 월드 브런치 메뉴 선보여

홍대 캐주얼 레스토랑 '비스트로알이(Bistro re-)'가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비스트로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는 '월드 브런치'를 컨셉으로 이탈리아와 미국, 일본, 동남아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은 다채로운 퓨전 메뉴로 구성됐다. 평일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브런치 메뉴지만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눈에 띈다.

우선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메뉴인 파스타와 파니니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탈리아 브런치는 라구소스를 얹은 파파르델레면 파스타, 세가지 치즈로 맛을 낸 치즈 파니니, 에그플랑, 그린샐러드를 모두 맛 볼 수 있다.

담백한 일본의 맛을 컨셉으로 구성된 일본식 브런치는 튀긴 꽈리고추와 계란 노른자가 첨가된 담백한 파스타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순두부, 와사비로 맛을 낸 두부 반찬, 가스오부시 육수에 데친 전복과 아스파라거스 요리 등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린 요리로 꾸려졌다.

동남아식 오리엔탈풍 브런치는 매콤한 동남아풍 볶음밥을 메인 메뉴로 그릴에 구운 새우와 코코넛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다진 고기를 춘권피에 싼 튀김롤로 구성돼 미각과 함께 시각까지 자극해 보는 눈까지 즐겁게 한다.

진득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은 두툼한 소고기 스테이크에 웨지감자와 라이스를 곁들인 미국식 re-버거스테이크 브런치는 부족함 없는 푸짐함을 자랑하고 있다.

비스트로알이의 다양한 월드 브런치 메뉴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으며, 드립 커피와 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비스트로알이는 누구나 편안하게 고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비스트로를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인테리어와 신선한 재료로 홍대 맛집으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홍대 매장은 아늑한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길게 뻗은 정원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교외로 나와 식사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