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웰빙] 서울에서 특별한 주스바 즐길려면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물 한방울도 넣지 않고, 첨가물도 없고 100% 과일만 갈아 만든 ‘착즙주스’가 날로 인기를 더해가며 과일주스 시장에 새바람이 불고 있다. 갓 짜낸 신선한 주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최근의 핫 플레이스인 ‘주스바’다. 주스의 단순히 맛을 음미하는 것이 아니라 심신까지 치유하는 ‘힐링바’라고도 불린다. 이번 주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할만 하다.

▶트라이바

명심해야 할 것은 ‘바’는 ‘바’인데 술은 없다. 술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출금’. 술은 없지만 맛있는 주스에 취하고 흥겨운 음악과 분위기에 취하는 곳이다.

-위치:용산구 한남동 68-4 리플레이스 B동 1층

-특징:저스트주스와 달리 클렌즈 프로그램은 없다. ‘프레스드 주스’오하 ‘블렌드 주스’메뉴로 식사대용이 가능하며 술이 아쉬운 사람이라면 ‘칵테일’을 권한다.


▶슈퍼주스

-슈퍼푸드처럼 건강을 지향하는 곳이다. 설탕, 시럽 등 인공 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영양소만 들어 있는 웰빙주스를 파는 곳. 강남에서는 젊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핫 플레이스’다.

-위치:강남구 신사동 663-13

-특징:클렌즈 프로그램 슈퍼 그린, 시트러스 아일랜드, 하트비트 등 6병의 주스를 하루동안 마시는 프로그램. 1일에서 7일까지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마이주스

-말 그대로 자기만의 주스를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정해진 메뉴가 없다. 좋아하는 과일이나 채소를 마구 골라 바로 갈아 먹는 주스바다.

-위치:용산구 용산동 2가 46-1 1층

-특징:클렌즈 프로그램 등 정해진 프로그램이 없다. 레디 디톡스 주스, 마이너스 주스, 퀵 해독 주스를 식사대용으로 마실 수 있다.


▶스퀴즈 빌리지

-우리나라 디톡스 주스바의 원조격이다. 해독에 특효약이라는 밀싹 주스와 미란다 커 주스로 사람들이 북새통을 이루는 곳이다. 연예인들의 단골 가게로 유명한 곳.

-위치:강남구 논현동 116-7

-특징:밀싹을 주재료로 한 그린 블러드 주스,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밀크에 7가지 파우더를 혼합한 쉐이크 등 클렌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음.


▶머시 주스

-혜성같이 등장해 주스족을 사로잡은 곳. 가로수길 명소로 통하며 평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손님들로 가게 안은 만원이다.

-위치:서울 강남구 신사동 551-11 1층

-특징:레인보우 스퀴즈, 그린스퀴즈로 1일, 3일, 5일 코스로 구석.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짜인 원데이 클렌즈 프로그램.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