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애의 발견’ 성준-정유미, 우여곡절 끝에 결혼 약속
[헤럴드경제]‘연애의 발견’ 성준과 정유미가 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23일 밤 방송된 KBS2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연출 김성윤) 12회에서는 남하진(성준)이 한여름(정유미)에게 제대로 된 프러포즈를 다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름은 프로포즈를 받기 위해 하진의 집으로 가던 중 집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아림을 마주쳤다. 

여름은 하진이 아림을 동정했을 뿐이라고 독한 말을 했고 아림은 상처를 받아 “당신한테 그런 말을 왜 들어야 하냐”며 화를 냈다.

하진의 집에 도착한 여름은 비참한 마음에 하진의 프러포즈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여름은 “하진 씨는 나를 믿어달라 했고 나는 기다리겠다고 했지만 이건 내 방식은 아니다. 더 이상 아무말도 하고 싶지 않다”며 여전히 아림이 신경쓰이는 자신의 마음을 토로했다.

그러나 하진은 “너는 왜 나를 못 기다려주냐. 왜 나는 되는데 너는 안 되냐. 너는 한 번도 나를 진심으로 사랑한 적이 없다”며 감정을 터뜨렸다.

화난 여름은 하진의 집을 나갔고, 하진은 눈물을 흘리며 “해야 될 말을 꼭 해야 하는 순간을 놓쳤다”라며 후회했다.

이후 하진은 문 밖에 여름이 쪼그려 앉아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을 보고 다시 집으로 들였고 여름은 “내가 이대로 가버리면 하진 씨가 잠도 못 잘 것 같았다”라며 “사랑한다”며 진심을 전하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