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저금리 시대…재테크 수단으로 ‘상도 휴엔하임’ 관심집중

초역세권 7호선 장승배기역 위치, 노량진•여의도 출퇴근 임대수요 풍부

매월 고정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소형 주거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비 부머 세대의 은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소형 주거상품이 재테크 수단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실률 걱정 없는 알짜배기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입지 조건 및 배후 수요, 투자금 등을 비교하고 선택해야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성황리에 분양 중인 ‘상도 휴엔하임’은 역세권을 넘어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7호선 장승배기역을 도보 30초로 이용 가능해 성공투자의 필수적인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상도 휴엔하임은 지하 2층~지상 15층 25㎡, 22㎡ 2가지 평면 타입, 총 298세대를 공급 중이다. 풀 옵션으로 구성됐다.

장승배기역을 이용해 1호선 및 2호선, 4호선 등의 환승이 용이하며 강남, 여의도 및 영등포 등을 10분대로 누릴 수 있어 출퇴근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배후수요 또한 탄탄하다. 상도 휴엔하임은 노량진학원가 및 인접하고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이 인접해 총 6만여 명에 달하는 거대한 배후수요를 거느렸다.

실입주민들을 위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보라매점, 용산 아이파크몰, 노량진수산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을 비롯해 중앙대 부속병원, 여의도 성모병원, 동작구청, 상도근린공원, 보라매공원 등이 위치했다. 또 국사봉중교, 장승중교, 성남중고교, 숭의여중고교, 서문여중고교, 경문고교 등으로의 등교도 편리하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경전철 서부선의 서울대입구역까지 연장 계획으로 향후 임대수요 증가,
노량진 재정비촉진사업 및 노량진수산시장의 현대화 진행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로 연달아 있다. 향후 프리미엄 등 미래가치까지 기대 가능하다.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지원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부재시에도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 냉•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과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상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7호선 장승배기역 4번출구 쪽에 개관 중이다.

문의: 02-824-844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