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분양아파트 괴정신동아파밀리에, 26일 홍보관 개관

최근 부산 괴정지구의 미래가치가 새롭게 조명 받으면서 지구 내 분양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시 사하구 괴정동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괴정신동아파밀리에’가 들어선다.

괴정신동아파밀리에는 중소형아파트이면서 부산아파트 시세보다 합리적인 700만원대의 가격으로 분양될 것으로 신혼부부나 실버부부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는 198세대 규모의 지하 2층, 지상 20층, 3개동으로 지어진다. 주택형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됐으며, 59㎡, 64㎡, 71㎡의 3타입이 있다.

괴정신동아파밀리에가 위치한 일대는 낙동대로, 사하로 등을 통한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2016년 하반기에 부산도시철도 1호선 연장 다대포선(신평역~다대포)과 부산 서구 암남동 남항대교에서 사하구 구평동 감천항을 잇는 천마산터널이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괴정역 5분거리, 뉴코아아울렛, 괴정시장 등을 포함한 편리한 주거환경은 물론, 옥천초등학교, 장평중학교, 부일외고 등 걸어서 등하교가 가능한 교육 요충지로써 학업 중심의 입지적 조건을 갖춘 곳이다. 더불어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실내골프연습장, 상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오는 26일 오픈하는 부산분양아파트 ‘괴정신동아파밀리에’의 신규분양 주택홍보관은 부산시 사하구 당리역에 위치해있으며,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51-294-8867)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한편 부산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괴정신동아파밀리에는 부산아파트 지역주택조합 전문 시행사 ‘군월드’와 63빌딩 등 수많은 건설 사업을 성공시킨 시공예정사 ‘신동아건설’, 자금관리 ‘KB부동산신탁’이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