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저금리 시대 본격화… 상도 휴엔하임, 초역세권 수익형 부동산 이목
얼마 전 은행을 찾은 주부 김 모씨(47, 여)는 1년 만기 예금 금리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예•적금 금리가 무려 1%대로 떨어진 것이다. 지금까지 꼬박꼬박 은행 상품으로만 재테크를 하던 김 씨는 초저금리 시대에 다른 투자처가 없나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이렇듯 초저금리 시대에 돌입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수익형 소형주택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목돈이 들어가는 투자상품인 만큼 수익형 부동산을 선택할 때에는 반드시 역세권 및 탄탄한 배후수요 등에 대한 꼼꼼한 점검이 필요하다.

9월 본격 분양에 돌입한 ‘상도 휴엔하임’은 초역세권 입지에 학원가 및 대학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거느린 성공투자 입지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상도 휴엔하임은 7호선 장승배기역에서 60m 거리에 위치해 장승배기역을 도보 30초로 이용 가능해 성공투자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여기에 노량진학원가를 비롯해 중앙대, 숭실대와 총신대가 인접해 노량진학원가 학생 및 강사 3만여 명, 대학가 학생 및 대학 관계자 3만여 명 등 총 6만여 명에 달하는 탄탄한 배후수요를 거느리고 있어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게다가 7호선 장승배기역을 통해 가산을 비롯해 강남, 영등포, 여의도 등을 10분대로 누릴 수 있어 출퇴근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상도 휴엔하임은 경전철 서부선의 서울대입구역까지 연장 계획, 노량진재정비촉진사업 및 노량진수산시장의 현대화 진행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로 인해 향후 프리미엄 등 미래가치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지원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부재 시에도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 냉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과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상 주차장 등을 갖추었다.

총 298세대로 완성되는 수익형 소형주택 상도 휴엔하임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의 규모로 25㎡, 22㎡ 2가지 평면 타입, 풀 옵션으로 구성되며 모델하우스는 7호선 장승배기역 4번출구 쪽에 개관 중이다.

문의: 02-824-844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