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리브영에게 고백데이란?…“세일하기 딱 좋은 날”
[헤럴드경제] ‘9월17일’은 ‘고백데이’다. 이날 하루 인터넷 포털에서는 ‘고백데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때마침 이진욱과 공효진이 공개연애 석달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누리꾼들에게 큰 관심사가 됐다.

고백데이는 크리스마스인 12월25일의 100일 전 날로 매년 9월17일이 그 날이다.

고백데이는 아직 커플이 되지 않은 남녀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마음을 고백하는데 최적의 날짜라는게 특징이다.

이날 마음 속 연인에게 고백을 하면 정확히 100일 뒤인 12월 25일이 크리스마스가 된다. 연인들에게는 사귄지 100일이 기념비적인 날로 여기기 때문이다. 마치 그날이 성탄절이니 그 의미는클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이날을 맞아 선물과 함께 고백하면 연인이 생길 수도 있겠다. 헬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4 FALL 세일’을 진행하면서 또 관심을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ㆍ내외 인기 브랜드 히트상품부터 신제품, 가을ㆍ겨울(F/W) 뷰티 아이템까지 총 9000여개의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고 밝혔다.

이번 세일의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식물나라, 엘르걸 등이 최대 50%, NYX, 폰즈, 아크네스 등 최대 40%, 로레알, 메이블린 최대35%, 클리오, 케이트, 보타닉힐 보, 버츠비, 키스미 등은 최대 30%가 할인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