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광수 해명, “여배우와 수상한 돈 거래? 과장된 것”…이유가?
[헤럴드경제]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가 수상한 돈거래 의혹과 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15일 김광수 대표 변호인 측은 “김광수 대표는 H기획사의 요청으로 H기획사에 소속된 가수 K의 정규앨범 2장과 싱글앨범 1장을 제작했고 이 과정에서 뮤직비디오 5편을 촬영했다”며 “뮤직비디오 중 하나는 24분짜리 대작이고 모든 뮤직비디오에는 당시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으며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등은 모두 최정상급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광수 대표 측은 “앨범 작사, 작곡, 녹음진행, 촬영비 등 위 앨범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제작비는 H기획사로부터 지급받았고 해당 금원은 모두 배우 출연료 등 제작비로 모두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며 “김광수 대표는 검찰에서 소환한다면 사실대로 소명해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밝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여배우와의 수상한 돈 거래가 있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뮤직비디오 출연료를 지급한 부분을 과장한 것”이라며 “김광수 대표가 기소되었다는 보도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 김광수 대표와 관련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수 있는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1부(부장 장영섭)가 김광진 전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회장이 아들 김종욱의 가수 데뷔 및 활동 자금으로 써달라며 건넨 40억 원 중 20억여 원을 유용한 혐의(사기 혐의)로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를 조사하던 중 수상한 흔적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또 “검찰은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가 여배우 H, CJ그룹 계열사인 CJ E&M 등과 거액의 수상한 돈거래를 한 정황을 포착해 관련 계좌의 입출금 내역 등을 광범위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덧붙였다.

김광수 해명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광수 해명, 대체 진실이 뭘까”, “김광수 해명, 연예계 이런 비리 흔할 것 같은데 명쾌하게 밝혀지길”, “김광수 해명, 소속사 연예인들까지 괜히 심란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