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리바게뜨, 대세캐릭터 ‘또봇 케이크’ 2종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변신자동차로 잘 알려진 인기캐릭터 또봇이 이번에는 달콤한 케이크로 변신한다.

파리바게뜨가 어린이 완구시장 1위인 영실업과 손잡고 인기캐릭터 ‘또봇’을 활용한 ‘또봇 케이크’ 2종을 1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또봇 케이크’는 맛있게 먹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케이크로, 또봇 피규어를 얹어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사실감 있게 디자인했다. 케이크를 먹고 난 후 미니 피규어는 장난감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내장된 칭찬 배경지와 스티커를 이용해 착한 일을 배우며 엄마와 함께 스티커를 채워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친구 또봇’ 케이크는 로봇 X와 Y로 장식하고 초코스펀지에 초코크림을 샌드한 케이크다. ‘출동! 또봇’ 케이크는 소방차로 변신하는 캐릭터 R이 불이 난 건물에 출동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연출한 생크림케이크로 생딸기와 생블루베리가 상큼함을 더한다.


변신자동차 ‘또봇’은 국내 완구시장 1위 기업인 영실업이 2009년 야심차게 선보인 캐릭터로 2012년 주요 대형마트는 물론 각종 온라인쇼핑몰에서 남아완구부문 1위를 기록한 이래 매년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 캐릭터 케이크는 단순 디자인에 그치지 않고 케이크를 맛보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며 “최근 캐릭터 케이크군 매출이 전년대비 20%이상 상승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또봇 케이크’의 인기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