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가을, 시크한 음영 메이크업 도전해볼까

분위기 있는 여자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뷰티 얼리어답터들은 벌써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펄 섀도우가 주류를 이루던 메이크업 트렌드는 어느새 시크한 분위기의 음영 메이크업으로 옮겨가는 추세다.

건강하고 촉촉해 보이는 물광을 지나 어색할 정도로 반짝이던 윤광 메이크업의 인기가 사그라지면서 시크하면서도 누디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트렌드 세터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2014년 음영 메이크업 또한 내추럴 메이크업의 연장선으로 과한 분장 같은 음영보다는 자연스러운 섀딩이 포인트로 꼽힌다.

이러한 2014년 트렌드 음영 메이크업은 얼굴 윤곽 콤플렉스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또렷하고 분위기 있는 페이스 연출이 가능한 것은 물론, 어느 룩에나 어울려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적합하다. 자연스러운 누드 컬러를 부드럽게 레이어링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음영을 연출하면 세련되고 신비로운 가을 여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누디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서는 펄이 없는 베이직한 질감의 섀도우가 적합하다. 맥퀸뉴욕 맨하탄 베이직 세트는 펄이 없는 베이직한 질감으로 눈뿐만 아니라 턱선, 콧대 등 다양한 활용범위를 자랑한다.

4가지 색상은 각각 하이라이터, 섀딩, 그라데이션베이스 등 어느 메이크업에도 레이어드가 가능하다. 린제이크림, 바바라 베이지, 지젤 브라운, 타이라 차콜 컬러를 각각 용도에 따라 이마, 콧대에 가볍게 쓸어주어 보다 볼륨감 있는 이마, 오똑한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어두운 컬러를 턱선에 적용할 경우 얼굴선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음영의 부드러운 연결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경우 기존의 짙고 강한 인상의 스모키 메이크업이 아닌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의 가을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누디한 컬러의 립스틱을 더해주면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맥퀸뉴욕 맨하탄 베이직 세트는 소용량의 싱글 섀도우를 자석케이스에 붙였다 떼었다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올 가을에는 맥퀸뉴욕 맨하탄 베이직 세트로 매일매일 분위기 있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보는 것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