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썸씽’ 강호동, 임상아 이어 최자 등장에 반색 “화제의 주인공”
[헤럴드경제]‘썸씽’ MC 강호동이 임상아에 이어 최자 등장에 반색했다.

강호동은 9일 ‘당신 인생의 OST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진행된 SBS 추석특집 ‘열창클럽 썸씽(이하 ’썸씽‘)’의 진행을 맡았다. ‘썸씽’은 한 사람의 인생과 그의 인생을 함께한 음악을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썸씽’에는 박근형부터 다이나믹 듀오, 악동뮤지션, 최백호, 윤상훈, 박혁권, 임창정, 임상아, 이필모 등 보기 드문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였다.

강호동은 다이나믹 듀오가 등장하자 “화제의 주인공이다. 실시간 검색어 1위”라고 최자와 설리 열애 기사를 소개했다.


미국 생활을 오래한 임상아가 “왜 그러냐”라며 의아해하자 강호동은 “이유를 직접 물어 보라”라고 말했다.

로이킴은 “수염이 땀으로 꽉 찼다”고 거들었다. 땀을 뻘뻘 흘린 최자는 “오랜만에 카메라와 함께 하고 있어 그렇다”고 어색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썸씽 강호동 임상아 최자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썸씽 강호동 임상아 최자, 강호동 시원하다”, “썸씽 강호동 임상아 최자, 참 철 없다”, “썸씽 강호동 임상아 최자, 최자 맞아? 고창석 인줄”, “썸씽 강호동 임상아 최자, 수염 깎아주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SBS]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