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즈니’와 함께라면…5일간의 황금연휴도 짧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는 5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디즈니와 마블의 최신 VOD 콘텐츠는 물론 인기 방송 시리즈가 시청자와 함께 할 예정이다.

▶ ‘캡틴 아메리카’부터 ‘겨울왕국’까지…풍성한 VOD=디즈니는 대체휴일제가 처음 도입된 긴 추석연휴를 맞아 무료한 시간을 달랠다양한 VOD 콘텐츠를 내놨다.

추석 연휴 전날인 4일에 안젤리나 졸리가 사악하고 매력적인 악녀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된 디즈니 영화 ‘말레피센트’ 소장용 VOD를 전격 출시하며, 올레TV, 홈초이스, 호핀, 삼성 비디오에서는 ‘말레피센트’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말레피센트’ 블루레이 DVD 독점 영상으로 구성된 소장용 VOD 패키지를 9900원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블 최신작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감상할 수 있고, 연휴 기간인 9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겨울왕국’을 포함해 2014년 신작 영화를 할인해 제공한다.

▶ 어린이 시청자 모두 모여라…디즈니 시리즈물 총출동=디즈니채널, 디즈니주니어 채널은 추석연휴 동안 어린이들 위해 디즈니의 인기 방송 시리즈와 영화 등으로 알찬 방송 프로그램 편성했다.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 채널인 디즈니채널에서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아침 7시부터 디즈니 인기 시리즈와 영화를 연속해서 방송할 예정이다. 연휴 첫날과 마지막날인 9월 6일과 10일에는 ‘피니와 퍼브’, 7일에는 ‘디퍼와 메이블의 미스터리 모험’과 ‘완다가 간다’, 8일에는 ‘하이스쿨 뮤지컬’ 1, 2편, 9일에는 ‘디즈니 프린세스’가 방송된다.

2세에서 7세까지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주니어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해적 총출동 특집’을 방송한다. 9월 6일부터 5일간 오전 9시와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이 특집에는 ‘피터팬’, ‘팅커벨’ 1, 2, 3편이 연속 방송되며, 9월 10일 오전 10시에는 ‘팅커벨 5 해적요정’이 첫방송 된다. 이외에도 ‘소피아’, ‘맥스터핀스’, ‘옥토넛’ 등 디즈니주니어의 인기 프로그램을 연속 편성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