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train 추억 알리고, 이순신 체험여행 “Go~!”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코레일은 남도해양열차 S-train 개통 1주년을 맞아 수기공모를 통해 40명을 선발, 여수로 이순신 테마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기 공모 기간은 3일부터 17일까지이며, 레츠코레일(www.letskorail.com) 홈페이지를 통해 S-train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S-train을 꼭 타보고 싶은 사연 등을 응모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22일 레츠코레일(www.letskorail.com)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당선자들은 S-train 개통 1주년인 27일(토) ‘이순신 전라좌수사 체험 기차여행’에 초대된다.


‘이순신 전라좌수사 체험 기차여행’은 S-train을 타고 용산에서 출발, 여수에 도착해서, 여수역 광장 ‘이순신 출정식’을 시작으로 ‘이순신 밥상’ 점심식사, ‘이순신 유적탐방’, ‘오동도 관광’과 ‘해양레일바이크 체험’ 등을 하게 된다.

코레일은 개통 1주년을 맞아 27일 운행하는 S-train에서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가위바위보 게임 등을 진행하고, 7080 통기타와 사물놀이, 색소폰 공연도 펼친다. S-train에만 유일하게 설치된 다례실에서는 다례무료체험<사진>이 진행된다.


차경수 코레일 관광사업단장은 “S-train은 타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기차여행을 모토로 운행을 시작하여 남도여행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했다”며, “S-train 개통 1주년 수기공모에 많은 분들이 응모하여,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