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수르 아들 “태어나보니 아빠가 만수르”
[헤럴드경제]잉글랜드 프로축구(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시티 FC의 구단주이자, 세계적인 석유재벌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아들이 공개돼 화제다.

만수르는 지난달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수르와 그의 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만수르는 자신의 아들을 안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만수르의 아들은 큰 눈망울에 오뚝한 코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만수르의 아들은 해변가 모래사장 위에 있는 케이크를 바라보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크는 만수르 아들의 키와 비슷한 크기를 자랑하며 억만장자다운 스케일을 보여줬다. 

만수르 집안은 색칠공부도 남다르다. 얼룩말을 그리고 싶으면 그림책이 아닌 백마에 직접 페인트를 칠해 얼룩말을 만드는 것. 



만수르가 최근 공개한 사진 속 만수르 아들은 실제 살아있는 백마에 검은색 물감을 칠해, 얼룩말을 모습을 보였다. 만수르 아들의 차원이 다른 ‘색칠연습’은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 7개국 토후국 중 아부다비국의 왕자다. 국제 석유투자회사 회장, 아랍에미리트 현 부총리, 아랍에미리트 경마 시행체 회장, 영국 2위 은행 바클레이 최대주주, 벤츠 제조사 다임러 최대주주, 포르셰·폴크스바겐 주주 등의 많은 타이틀이 있다. 세계 0.1%의 갑부로 꼽힌다. 

만수르 아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아들, 태어나보니 아빠가 만수르” “만수르 아들, 부럽다” “만수르 아들, 금수저 물고 태어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