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햇살론 대출자격 방문없이 확인 후 승인률 높은곳 찾는게 중요

3대 정부정책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이 햇살론 하나로 통합되면서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햇살론의 대출이자가 10%대 이하인 것에 비해 대부업체의 대출이자는 연20%~40%대 이기 때문이다.

햇살론으로 고금리 직장인신용대출을 전환하면 체감효과가 얼마나 될까? 월250만원의 급여를 수령하는 직장인 A씨는 부양가족이 많아 월급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수 밖에 없어 부족한 돈을 현금서비스로 대체했다. 하지만 원금 상환을 제대로 못하자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결국엔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해 막을 수 밖에 없었다. 총 2,000만원 정도를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을 알게 되어 전환하니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A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물론 대환을 위해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대환과는 별도로 1,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처럼 파격적인 금리인하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 등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농협, 수협, 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저소득, 저신용, 과다조회, 과다대출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 상품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은 한 달에 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3개월 동안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생계자금 1,000만원과 대환대출 2,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예로 1,000만원을 대출 받으면 월평균이자는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전혀 없고 보증보험료가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여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직장인의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하여야 되는데 직장인처럼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국의 수 많은 지서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 http://www.sunshinelo.co.kr ) (클릭시 바로연결) 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