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민아 "굴삭기 자격증, 기계로나마 힘이 되기 위해"
걸스데이 민아가 홍일점으로 기계로나마 힘이 되야겠다고 생각해 굴삭기 자격증을 땄다고 밝혔다.

민아는 8월 28일 오후 충남 태안군 소원면 파도리 인근 촬영현장에서 열린 SBS 새 예능프로그램 '에코빌리지-즐거운 家!(연출 김용권 김준수)' 제작발표회 참석해 "제가 딴 굴삭기 자격증은 작은 사이즈"라고 입을 열었다.



이날 민아는 "즐거운 가를 처음 출연하게 됐을 때 PD님과 이야기하다보니 굴삭기를 따서 같이 땅을 파보자는 의견이 나왔다. 좋은 의견이라고 생각했다"며 "여자니까 힘쓰는 건 많이 못할 것 같고, 기계의 힘을 빌려 도움을 줘야겠다고 생각해 굴삭기 자격증을 따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작은 텃밭이 원래 다 돌밭이었는데 오빠들과 함께 다 갈고 하다보니 기름진 땅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됐다. 그래서 저도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병만은 "민아가 운전하는 것을 봤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 굴삭기를 운전할 때 옆에서 일을 하기 힘든데 민아는 옆에서 (다른사람이) 일을 해도 될만큼 정교하게 잘 운전하더라"라고 민아의 굴삭기 운전 실력을 칭찬했다.

'즐거운 家'는 도시 생활에 익숙한 연예인들이 각박한 도시에서 벗어나 본인이 꿈꾸던 집을 직접 짓고 자연 그대로의 거주 환경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줌으로써, 재미와 함께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김병만, 이재룡, 송창의, 정겨운, 장동민, 비투비 민혁, 걸스데이 민혁이 출연하며 지난 6월부터 충남 태안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한편 SBS '즐거운 家'는 오는 8월 31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첫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