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도 맞아? 입이 쩍 벌어지는 ‘송도 도시전경’ 화제

인터넷에서 미래의 도시 같은 이국적인 풍경 사진 한 장이 화제다.

아치형 다리 너머로 보이는 인공수로는 푸른 녹지에 둘러싸여 있어 마치 뉴욕의 센트럴파크를 옮겨놓은 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풍기고 있다. 

우측에는 조개 껍데기를 거꾸로 뒤집어 엎은듯한 기묘한 형태의 구조물이 보인다. 3개의 역원뿔형 건물이 놓여 있는 이곳은 미술 전시회에서나 볼법한 조형미를 자랑하는 송도 트라이볼이다.

사진 맨 뒤편에 하늘높이 치솟은 마천루는 국내 현존하는 최고층 빌딩인 동북아무역센터이다. 지상 68층에 높이 305m의 ‘동북아무역센터(NEAT Tower)는 지난 2011년에 준공해 국내 최고층 빌딩으로 등극한 해운대 위브더제니스(80층, 301m)를 보다 높다.


<사진설명: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에서 바라본 남동쪽 전경>



이 사진은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있는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고층에서 바라본 도시 전경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꼭 공상과학영화에 나오는 도시 같네요” “우리나라 맞나요?” “송도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인천지하철 센트럴파크역에서 약 400m로 인천아트센터 지원1단지에 위치한 G1-2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2~지상 27층, 2개동, 전체 1140실 규모로, 전용면적 ▲24~26㎡ 912실 ▲30㎡ 136실 ▲58㎡ 92실로 구성된다.

인천아트센터는 IBD 일대 10만5000㎡ 규모로 조성되는 문화복합시설이다. 이 지역에는 콘서트홀과 오페라하우스, 미술관 등을 포함하는 ‘인천 아트센터’가 조성되고 있으며 인근에는 800m 길이의 인공 수로를 중심으로 상가가 배치된 ‘이랜드NC큐브 커낼워크점’이 성업 중이다. 복합쇼핑몰인 롯데몰이 들어설 예정이고 올 하반기에는 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가 문을 연다. 또 40만㎡규모의 센트럴파크 공원도 여가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은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15년 6월 예정이다.

문의 032-859-13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