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피하우스, ‘Read to Think’ 시리즈 출간
초등 교과목과 실생활에 연계된 다양한 활동 과제로 영어 기본기ㆍ사고력 쑥쑥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어린이영어출판사 해피하우스(HappyHouse)가 학습자 주도형 과제를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사고력까지 키워주는 ‘Read to Think(리드 투 씽크)’ 시리즈를 완간했다.

초등 저학년을 위한 리딩 교재로 총 4권으로 구성되었으며 과학, 수학, 사회, 음악, 미술 등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교과 주제들을 다룬다.

영어 지문에는 각 주제와 관련된 흥미로운 질문을 던져 학생들로 하여금 스스로 문제를 생각해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Think More’ 코너에서는 주제와 연계된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확장된 단어와 표현을 배울 수 있고, 나아가 실생활에 적용된 활동 과제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해력을 키워준다.

해피하우스 조미자 편집장은 “재미있고 다양한 유형의 과제들을 수행하다 보면 스스로 생각해 나가는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다.”며 이 책에 대해 부연 설명했다.

한편, 학생들 스스로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는 워크북이 함께 제공되며, 교사를 위한 학습 계획안은 해피하우스 홈페이지(www.ihappyhouse.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E2K 지음 | 해피하우스 펴냄 | 각 13,000원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