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선물, 건강식품은 할인하고 마음과 정성은 ‘덤’으로”…애플트리김약사네 선물대전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추구하는 전문기업 애플트리김약사네(대표 이병욱ㆍwww.i-appletree.com)가 각별한 추석선물을 준비했다.

명절 때만 되면 넘쳐나는 선물이지만 내 가족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까지 듬뿍 담아줄 선물이란 흔치 않다.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은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다.

시장에는 건강관련 식품들도 난무한다. 그 중에는 검증되지 않은 제품도 많다. 소비자의 신뢰를 떨어뜨리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다면 좋을텐데, 고르기가 녹록치 않다. 


하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져보면 의외의 좋은 선물을 만날 수 있다.

㈜팜스빌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애플트리김약사네(www.i-appletree.com)’는 국내외 검증된 건강기능식품과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그리고 뷰티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는 전문건강식품회사다.

이미 시장에서도 오랫동안 소비자로부터 검증 받아온 기업으로, 1차적으로 학술적 임상적으로 검증된 식품을, 2차적으로는 소비자 측면에서 효용가치가 있는 제품을 엄선해 내놓는다는데 그 중요성을 갖고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이번 ‘추석선물대전’을 통해 큰 폭 할인과 더불어 마음과 정성도 듬뿍 담았다고 밝혔다. 베스트 상품에 대해 대부분 절반가에 판매하고 8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쿠폰, 1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 20만원 이상 구매시 7천원 할인쿠폰을 덤으로 담았다.


추석선물로 좋을 건강기능식품의 선물 바구니를 살펴본다.

▲베스트 상품=한국인 맞춤형 고함량 비타민인 맥스멀티비타민 부부세트 3개월 분량이 각각 절반가격인 3만5천원, 깨끗한 혈액을 지켜줄 하이오메가3도 55% 할인한 5만9800원에 내놓았다. 또 간을 위한 필수영양제 메가 간건강밀크씨슬 8개월 분량이 13만9천원에 나왔다.

▲부모님에게 효도를=자연발효 수용성 칼슘인 휴가칼 2개월 분량은 5만7천원, 닥터지 유산균 3개월 분량은 6만7900원이며 눈 건강에 유익한 그린 눈건강 수퍼루테인 10개월분이 12만9천원, 그린 기억력 개선 멀티비타민 3개월분은 1만9900원이다.

▲자녀 몫도 챙기자=성장기 아이에겐 우리아이쑥쑥칼슘 6개월분이 8만7천원, 맥스 어린이철분 4개월분은 5만2천원에 내놨다.

▲기능별 선물 어떤게 있나=애플트리 김약사네는 다양한 식품군을 런칭하고 있어 기호 및 필요에 따른 제품을 편하게 고를 수 있다.

뼈와 치아, 관절건강 제품과 활성산소 제거 및 항산화 제품, 유해균 억제 및 장건강 제품, 혈행원활과 콜레스테롤 개선 제품에서 내추럴 푸드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또 3만원대, 4~7만원대, 10~20만원대 등 가격대 별로 선물도 마련돼 있어 단체 구매에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외에도 제품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김선용 대표약사는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우리가족의 건강을 챙긴다는 심정으로 양질의 건강식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며 “소비자 모두가 한가위 만큼 넉넉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선용 대표약사는 온라인을 통해 1대1일 상담도 진행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건강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문의: (02)553-1323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