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콜라겐 자체 생성하는 필러, 엘란쎄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이 현대의 미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젊은 나이에 진한 주름이 자리잡은 이들은 하루 빨리 주름을 개선하려 마사지나 마스크팩, 주름에 좋다는 화장품 사용 등 온갖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더 빠른 효과를 위해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실제 실행에 옮기는 경우는 소수에 불과하다. 아직 젊은 나이에 비싼 성형수술을 감당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생길 수 있고 바쁜 직장생활 등으로 인해 회복기간이 필요한 성형수술이 꺼려지는 것이다.

피부의 꺼진 부위에 특정한 물질을 채워 주름을 없애거나 얼굴윤곽이나 라인을 또렷하게 해주는 시술인 필러(filler)시장이 주 고객층인 여성들의 인식전환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은데다 경제적인 비용에 빠른 시간 내 일상복귀가 가능하기 때문. 필러는 이제 ‘쁘띠성형’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앤아이피부과 분당점 서효민 원장은 “필러는 주사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기간도 따로 필요하지 않아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이 또한 효과가 영구적이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며 “최근에는 ‘4세대 프리미엄 필러’라는 타이틀로 필러 시장에 등장한 ‘엘란쎄’ 필러가 이러한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의 단점을 보완해 필러시술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엘란쎄 필러는 기존 필러 시술과 시술 방법은 비슷하지만 성분에 차이가 있다. 기존 필러가 단순하게 물질을 채워주는 시술이었다면 엘란쎄의 경우 특수한 PCL 성분으로 이루어진 물질을 주사한다.

엘란쎄는 미국 FDA와 유럽CE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은 4세대 PCL성분의 필러로 이전 필러들의 단점이었던 지속성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엘란쎄는 필러성분 입자가 고르고 부드러워 얼굴표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뿐 아니라 1회 주사로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엘란쎄는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에 비해 최대 4배 이상 지속성을 갖고 있어 팔자주름 개선 등 안면윤곽 개선에 효과적이다. 탄력적인 피부를 유지해주는 콜라겐을 자체적으로 생성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엘란쎄는 자연스럽게 콜라겐을 생성시켜 필러시술 후 볼륨이 채워진 부분이 자신의 피부조직처럼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 원장은 “엘란쎄 필러에 함유되어 있는 PCL 성분에는 콜라겐을 스스로 촉진시켜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시술 후 효과가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효과가 유지되는 기간 역시 2년 이상으로 비교적 긴 편”이라며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는 물론 유지되는 기간뿐만 아니라 2년 뒤에는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어 완전히 사라진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