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마을금고, 이용 요금의 최대 1%까지 적립해주는 ‘포인트Ⅱ 체크카드’출시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새마을금고(중앙회장 신종백)가 사용하기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상품 ‘포인트Ⅱ 체크카드’를 전국 새마을금고 3200여개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포인트Ⅱ 체크카드’는 회원들이 선호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 포인트 적립형 카드로, 기존의 MG포인트카드가 모든 이용 금액에 대하여 0.3%의 포인트를 일괄적으로 적립하여 주었던 반면 이 카드는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최저 0.3%에서 최고 1%의 포인트를 차등 적립해준다.

회원들은 적립한 포인트에 대해 기부형과 환급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부형을 선택하게 되면 매년 실시되는 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 사업인 ‘사랑의 좀도리운동’에 일괄 기부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해준다.


환급형을 선택한 고객들은 100포인트 이상 적립한 경우, 별도의 환급 신청을 하지 않아도 익월 15일에 결제 계좌로 자동 캐시백 된다.

이 밖에도 ‘포인트Ⅱ 체크카드’는 그린카드 플랫폼을 탑재하고 있어 에코머니 제휴가맹점과 3대 대형 유통매장 및 녹색매장에서 친환경제품 구입 시 에코머니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국 국립공원, 휴양림 등에서 입장료 할인 및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