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탈모방지 효과 없으면 ‘환불’, 에르온 힐링액 특별 프로모션 진행
[헤럴드경제] 이번 프로모션은 에르온 힐링액 500ml 정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0ml 샘플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구매고객이 정품 사용전 50ml 샘플을 우선 사용한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정품 500ml를 100% 환불해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단, 정품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

에르온힐링액은 탈모방지와 발모촉진 기능성 샴푸 자체로 특허 받은 제품이다. 또 미국 FDA에 등록할 당시엔 ‘샴푸가 토닉의 효과만큼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아 샴푸가 아닌 의약외품 토닉으로 등록되기도 했다. 이런 제품에 대한 신뢰와 자심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샴푸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발모 촉진용 샴푸 ‘에르온 힐링액’은 와이낫몰(howrushop.com)과 함께 다음달 3일(수)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불만족 시 전액을 환불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르온힐링액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의약외품과 특허 등록에 미국 OTC 등록을 동시에 한 탈모방지ㆍ발모촉진 제품이라는 탄탄한 제품력과 자신감에서 시작됐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탈모에 대한 고민을 벗어던지고 좋은 효과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르온힐링액은 지난 2월 미국 보건부(FDA) 의약외품(OTC) 분류 기준 ‘토닉(Eron Healing Tonic)’으로 등록된 가운데 제품 수출에 탄력을 받고 있다. 21일 건강기능 상품 유통 업계에 따르면 에르온힐링액 샴푸는 미국 FDA에 등록된 이후 미국과 중국, 일본 등 수출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미국 1차 수출 성공 이후 최근에 2차 수출도 성사됨에 따라 향후 해외 수출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