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자연을 담은 추석 선물과 패키지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2014년 추석 선물과 가족과의 따뜻한 휴식을 위한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추석 선물 중, 워커힐이 첫 번째로 추천하는 상품은 워커힐 자체 개발 상품인 <자연을 담은 활 전복 죽>과 <자연을 담은 견과류 특선>이다.

올해 새로 선보이는 활 전복 죽은 청정해역 완도산 활 전복만을 엄선하여 만든 프리미엄 보양식으로, 가격은 6개에 7만2000원이다.

견과류 특선은 무 첨가 원칙 아래 설탕을 최소화하고, 담백하고도 고소한 견과류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워커힐 홈메이드 영양 간식이다. 종류는 마카다미아&피스타치오, 호두, 피칸, 포도 스낵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4종 세트가 13만2000원이다. 


또한 이번 해에는 워커힐에서 특별히 엄선한 <워커힐 프리미엄 과일 세트>도 새로 추가되었다. 이른 추석 시즌으로 인해 과일의 성숙기가 짧아 맛있는 과일 선물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최선의 해결책이 되어줄 것이다. 애플망고, 사과, 배, 포도, 멜론 등의 제철 과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구성에 따라 14만원부터 21만원 사이.

이 외에도 100% 국내 식재료를 사용하여 조선 후기 서울, 경기 지역의 상류 계층에서 전래되어 온 전통 김치 맛을 재현한 <워커힐 수펙스 명품 김치>, 발효음식인 된장을 양념으로 하여 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장향갈비>, 영광 법성포에서 최고의 국내산 참조기만을 선별하여 만든 <워커힐 황금보리굴비> 등 럭셔리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특히 <장향갈비>는 특급호텔 최초로 상품 특허 등록을 마친 워커힐의 자체 개발 메뉴이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 판매되는 인기 메뉴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워커힐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상품이 백인백색 고객의 구미에 제대로 맞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선정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추석 선물의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heratonwalkerhill.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명절, 추석을 맞이해 9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휴식(休息)’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내 위치한 R&D센터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피칸 스낵’ 1병을 선물로 제공하며, 가족과 함께 송편을 만들며 행복을 빚을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된다.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 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식I’의 경우 주중(일-목) 19만8900원부터, 금요일 22만3900원부터, 토요일 25만3900원부터이다. 본관 딜럭스 룸에서 묵을 수 있는 ‘휴식II’의 경우 주중(일-목) 22만3900원부터, 금요일 25만3900원부터, 토요일 29만3900원부터다(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모든 패키지에는 다이닝&카페 ‘더뷰’의 조식 2인세트와 건강을 생각한 피칸 스낵 1병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 송편 만들기 클래스 ‘행복을 빚어요’에 참가할 수 있으며, 송편 빚기 외에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국 전통놀이,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클래스는 9월 7일(일) 오후 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본관 2층 델비노 홀에서 진행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추석 선물 문의 및 주문: 02-455-5000

추석 패키지 문의 및 예약: 02-2022-0000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