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햇살론 대출자격 확인후 승인률 높은곳 활용, 신용대출이자 절약하자

3대 정부정책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이 햇살론 하나로 통합되면서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이유는 햇살론의 대출이자가 10%대 이하인데 반해 대부업체의 대출이자는 연20%~40%대 이기 때문이다.

햇살론을 이용, 기존 직장인신용대출을 대환대출 시 체감효과는 얼마나 될까? 월250만원 정도의 급여를 수령하는 직장인 A씨, 가족4명이 생활하기에 수입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때가 허다하다. 

부족한 돈은 현금서비스로 대체했지만 원금 상환을 제대로 못하자 원금이 불어나 신용등급이 떨어졌고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 총 2,000만원 정도를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을 알게 되어 전환하니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A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물론 A씨와 같이 대환을 위해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대환과는 별도로 1,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처럼 파격적인 금리인하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와 같은 일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저금리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농협, 수협, 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과다대출, 과다조회,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상품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을 보자면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이상 수령하고, 최근3개월이내 30일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생계자금 1,000만원과 대환대출 2,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예로 1,000만원을 대출 받으면 월평균이자는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지만 보증보험료 연1%가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하여야 되는데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국의 수 많은 지서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신용대출 상담 또는 신청을 원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 http://www.sunshinelo.co.kr ) (모바일클릭시 바로연결) 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