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Y한영,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자원봉사 활동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글로벌 회계ㆍ컨설팅 법인 EY한영(대표 권승화)은 지난 22일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된 한국해비타트 ‘사랑의 집 짓기’ 봉사활동에 참가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저소득층을 위한 보금자리 제공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펼치는 한국해비타트 봉사활동인 ‘사랑의 집 짓기’는 EY한영이 7년째 참여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EY한영은 2008년 해비타트와 후원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금까지 1억7500만원을 이 운동에 성금으로 기부했다.

EY한영은 기금 후원을 넘어 임직원들이 직접 집 짓기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나눔운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EY한영 임직원들은 자재 운반은 물론, 총 4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주택 외벽공사와 단열보강, 이중창 시공 등의 작업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성남 부대표는 “우리가 땀 흘려 지은 새집에서 이웃들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상상하면 더불어 큰 기쁨을 갖게 된다”며 앞으로 참여의 폭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EY한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전문가로서 재능을 이웃과 나누기 위해 사내봉사활동 단체인 ‘한영 한마음 나누미’를 운영하고 있다. 한영 한마음 나누미는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사랑의 연탄나눔, 라파엘클리닉 의료봉사지원,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나눔, 아이들과 미래 한마음멘토스쿨, 한국가이드스타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