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 17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헤럴드경제]‘슈퍼스타K6’가 선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오후 Mnet 측은 “이날 0시에 공개된 ‘슈퍼스타K6’ 1화 하이라이트 영상이 게재 된지 17시간 만에 다음, 유튜브, 페이스북, 티빙 등 합산 조회수 114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은 공개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하루 종일 랭크되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 ‘좋아요’가 16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선공개된 ‘슈퍼스타K6’ 영상에는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에 등장할 주요 출연자 4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주요 4인물은 풍부한 성량이 인상적인 142kg ‘괴물 보컬’ 임도혁, 각각 배우 김수현과 손예진을 닮았다는 비주얼의 동명이인 고교생 남자 송유빈과 여자 송유빈, 담담한 듯 묵직한 보이스와 수준급 기타연주로 김범수, 윤종신, 나르샤, 규현 등 심사위원을 감동케 한 24살 싱어송라이터 곽진언.

특히, 송유빈은 “별명이 아랍 사람이라 처음엔 부정하고 싶어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보기도 했다. 눈썹이 진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신인 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역시 슈스케는 짝수”, “슈퍼스타K6 선공개, 벌써 과거 털렸던데”, “슈퍼스타K6 선공개,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